언론보도

“지구를 1,800바퀴 돌았다!” 깨끗한나라, 순수 시리즈 화장지 누적 판매량 24억 롤 돌파

2024-06-27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100% 천연펄프를 사용한깨끗한나라 순수시리즈의 성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깨끗한나라 화장지 브랜드인 깨끗한나라 순수시리즈 성과를 수치로 표현하는 구성으로 제작됐다.

 

깨끗한나라 순수시리즈는 무향, 무프린팅, 무형광이 강점인 100% 천연펄프 화장지다. 무향, 무프린팅, 무형광인 3()라는 깨끗한특징 덕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꾸준히 고객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국제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펄프를 사용해 친환경 경영 실천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깨끗한나라 순수시리즈의 우수한 제품력은 1초에 6롤씩 팔릴 만큼 뜨거운 고객 반응으로 나타나고 있을 뿐 아니라, 장수 화장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원동력이 됐다. 실제 2011년부터 2023년까지 판매된 순수 시리즈 전체 누적 판매량은 241,226만 롤이며, 판매량을 화장지 길이로 환산하면 지구를 약 1,800바퀴 회전한 수치에 달한다.

 

깨끗한나라 순수 시리즈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은 2015년 첫 출시된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이다. 해당 제품은 멀티 레이어링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이 부드럽고 먼지가 적게 날리며,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1]과 동물보호단체 PETA 비건 인증[2]을 모두 획득해 환경친화적이다. 이러한 점을 인정받아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은 8년간(2016~2023) 연평균 성장률 10%를 기록하며 깨끗한나라 순수시리즈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순수 시리즈를 포함해 깨끗한나라 화장지의 제품력은 타 기관을 통해 공식 인정받기도 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5‘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화장지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3월에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체 진행한 오픈서베이에서 국내 화장지 브랜드 인지도 1(인지도 96.2%)를 달성한 바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화장지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결과, 장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화장지라는 위상을 얻게 됐다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일념으로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제품 향상과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1]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친환경과 사회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브랜드를 인증하는 제도

[2] PETA 비건 인증은 글로벌 동물 권리 보호단체인 PETA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가죽 같은 동물성 원료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과 브랜드에 부여하는 인증마크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여린 아기 피부에도 촉촉하게!” 깨끗한나라,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디 오리진 시그니처·네이처’ 출시

다음글

“기저귀 전문가인 아빠, 엄마가 모였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사내 앰버서더 1기 활동 수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