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니어 일상을 더 깨끗하고 편안하게 “ 깨끗한나라,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리뉴얼 출시

2024-06-11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디프렌즈’는 2022년 깨끗한나라가 첫선을 보인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로 요양시설 입소자나 재가 요양사의 특성을 고려해 속-겉기저귀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3중 파워 흡수을 사용해 신속하게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겉기저귀이며, 기존 제품에서 사용자와 보호자 편의성을 동시에 개선해 보다 강화된 기능으로 출시됐다.

 

특히, 기존 대비 흡수량이 약 15% 증가해 소변 양이 늘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변이나 변액이 위로 역류하는 비율도 약 43% 개선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진, 짓무름 등 피부 질환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고려했다. 여기에 이중 샘 방지막과 방수커버를 적용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염려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보호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대비 기저귀 매직테이프의 가로, 세로 길이를 늘여 ‘X’자로도 밀착 부착할 수 있으며, 밸크로 타입을 적용해 여러 번 탈부착이 간편하다. 기저귀 앞단에는 소변 표시선이 마련돼 보호자나 시설 내 인력이 기저귀 교체 시기를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용자 건강 상태도 즉각 확인이 용이하게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사용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를 제공하고자 기능성, 착용감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깨끗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고객의 곁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반려동물 아끼듯, 우리 바다도 소중히” 깨끗한나라, 세계 해양의 날 맞아 ‘깨끗한바다 가꾸기’ 진행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