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아기물티슈!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 출시

2024-04-01

 


 

 

고객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아기 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COCO) 물티슈'는 포근하고 아늑함을 의미하는 '코지(Cozy)'와 편안함을 뜻하는 '컴포트(Comfort)'를 결합한 합성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는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의 프리미엄 씨드 3(바오밥나무씨·마카다미아씨·호호바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여린 아기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톰한 더블 레이어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촘촘한 원단 구조에 엠보싱을 더해 일반 원단보다 뛰어난 수분감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화학처리 대신 고압의 물 분사로 섬유를 결합한 스펀레이스 공법을 적용해 섬유 손상이 거의 없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미생물과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한 깨끗하고 순도 높은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향에 민감한 아기를 위해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깨끗한 무향으로 더욱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까다롭고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안전성 테스트 3(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테스트)과 함께 피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아기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매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통통 튀는 주황빛 패키지로 디자인돼,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쉽게 손이 가도록 적용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를 통해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이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제지업 발전 위해 뭉쳤다” 깨끗한나라-국제인쇄, 종이 불량률 최소화 위해 협력

다음글

"고객과 함께 하는 쓰담쓰줍!" 깨끗한나라 서울숲 '벚꽃 플로깅' 캠페인 실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