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소중한 우리아이 안전하게!” 깨끗한나라,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예약

2024-01-23

 


고객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물티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깨끗한나라는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 간 쿠팡에서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3일 만에 3 7,000팩 이상의 예약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의 프리미엄 씨드 포뮬러를 적용했다. 바오밥나무씨·마카다미아씨·호호바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여린 아기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톰한 더블 레이어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촘촘한 원단 구조에 엠보싱을 더해 일반 원단보다 뛰어난 수분감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화학처리 대신 고압의 물 분사로 섬유를 결합한 스펀레이스 공법을 적용해 섬유 손상이 거의 없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미생물과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한 깨끗하고 순도 높은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향에 민감한 아기를 위해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깨끗한 무향으로 더욱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까다롭고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안전성 테스트 3(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테스트)과 함께 피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아기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매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이를 위해 더욱 꼼꼼하게 안전성을 강화해 만든 제품"이라며 "1월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리시고 '디 오리진 물티슈'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깨끗한나라, 설맞이 빅세일 프로모션… 장바구니 가득 담아가세요!

다음글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2023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수상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