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건조한 비행기 안에서 촉촉하게” 깨끗한나라, 기내 필수템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 출시

2025-08-18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여름 휴가철 비행기 안이나 냉방이 강한 실내 공간에서도 촉촉한 호흡을 유지할 수 있는 신제품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여름 폭염이 장기화되고 냉방 기기 사용이 급증하면서, 호흡기 건조로 인한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장거리 여행객, 냉방이 강한 공간에서 일하는 직장인, 환절기 감기·비염 관리가 필요할 때, 수면 중 목 건조를 겪는 이들 사이에서 개인용 호흡기 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깨끗한나라는 계절성 호흡기 불편과 여행·수면 중 건조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를 새롭게 개발했다.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는 건조한 기내 환경이나 냉난방이 강한 실내 공간, 수면 중 호흡기 건조함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목과 코, 입 안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목소리를 많이 사용하는 교사, 강연자, 콜센터 상담원 등 목 건강이 중요한 직업군은 물론,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유용하다.

 

가습 기능은 착용만으로도 최대 10시간 동안 유지된다. 깨끗한나라는 내부 착용 시험*을 통해 실제 일상 환경에서의 수분 유지력과 사용 만족도를 분석했으며, 건조한 환경에서 호흡기 불편 완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자사시험법 기준(시험 대상 피험자 7, 실제 일상 생활 중 10시간 착용)

 

위생성과 착용감도 강화했다.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 효과를 지닌 항균 부직포를 적용했으며, 2겹 구조와 얼굴 굴곡에 맞춘 3D 입체 설계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와이드 이어 밴드는 귀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여 수면 중이나 장시간 비행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휴대성도 고려했다.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는 지퍼백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제작돼 여행 가방이나 핸드백에 간편하게 보관 가능하며, 필요할 때 꺼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 이동 중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는 단순한 방한·방역 마스크를 넘어, 여름철 건조한 환경에서도 호흡기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이라며, “비행기 여행, 수면, 실내 냉방 환경 등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여름 휴가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댕냥이 냄새 걱정 고민 끝!” 깨끗한나라 포포몽, 여름철 냄새 고민 해결할 탈취 특화 펫케어 3종 출시

다음글

“올해도 우리의 손으로 만드는 깨끗한바다” 깨끗한나라, 임직원과 함께 ‘깨끗한바다 가꾸기’ 활동 실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