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깨끗한나라, 2023 제지산업 발전 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2023-06-19

 

 


 

 

고객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 2023 제지산업 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7회 종이의 날 기념식'에서 강희진 청주공장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복진 제지연합회 회장, 제지업계 대표이사, 학계 인사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종이의 날은 종이 및 제지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를 위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종이를 양산한 날인 1902 6 16일을 기념해 제정한 날이다.

 

강희진 공장장은 지난 1993년 입사해 생산, 개발, 공장관리 등을 역임하며 제지 원가 절감, 제지 생산성 향상, 미래 시장을 위한 공장자동화 및 시스템 개선 활동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적극적인 현장 중심 소통으로 공장 생산성 증대, 설비 선속 향상, 매출원가율 및 폐품률 개선 향상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는 60여 년 동안 쌓은 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제지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생활용품업계에 부는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바람

다음글

“괜찮아 마음껏 즐겨봐, 오늘부터 놀 땐 보솜이"…깨끗한나라,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