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 History
제4장
생활문화 전문기업 '깨끗한 나라'로 거듭니다(2009~2014)
41. 전문경영인 영입 및 ‘비전 2015’ 선포 2009
1. 전문경영인 영입하고 경영 정상화를 위한 새 출발 2. ‘비전 2015’ 선포
42. FSC 산림경영인증 획득 2009
FSC 산림경영인증 획득
43. 보솜이 사이트 리뉴얼 및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2010
1. 보솜이 사이트 구축하고 브랜드 커뮤니티로 맘심을 잡다 2.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3. ‘보솜이 프리미엄 베이비팬티’ 출시 및 보솜이 아기건강연구소 출범
44. 매출 5,000억 원 달성하며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하다 2010
매출 5,000억 원 달성하며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하다
45. ‘깨끗한나라주식회사’로 새롭게 출발하다 2011
1. 창사 45년 만에 ‘깨끗한나라’로 사명 변경 2. 신 CI 발표
46. 명품 생리대 ‘순수한면’ 출시 2011
1. 사업 철수의 위기에서 벗어나다 2. 100% 순면 커버 생리대 ‘순수한면’ 출시로 화려하게 부활 3.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 ‘릴리안’ 론칭 및 제품 라인업
47. 전사적자원관리(ERP)시스템 구축 2011
전사적자원관리(ERP)시스템 구축
48. 생활용품 설비투자로 제품 경쟁력 확보 2010~2015
생활용품 설비투자로 제품 경쟁력 확보
49. 제지 3호기의 스피드업 추진과 생산능력 확대 2013~2015
제지 3호기의 스피드업 추진과 생산능력 확대
50. 업계 최대 규모의 고형연료 사용시설 구축 2013
업계 최대 규모의 고형연료 사용시설 구축
51. 생활용품의 중화권 진출과 온라인사업의 확대
1. 아기기저귀 보솜이를 비롯한 생활용품의 중화권 수출 개시 2. 보솜이 물티슈의 성공적인 홍콩 진출 3. 또 하나의 성장 동력 온라인 비즈니스
52. 요실금 팬티 ‘봄날 슬림팬티’ 출시 2013
요실금 팬티 ‘봄날 슬림팬티’ 출시
53. 안전성과 기능성 제품으로 물티슈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
1. 다목적 물티슈의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 2. 아기물티슈 브랜드 ‘보솜이’와 ‘비야비야’로 양분 3. 알코올을 함유한 의약외품 항균 물티슈 ‘99.9%’ 4. 엄격한 안전성 관리와 객관적 검증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54. 아이보리(IVory) 지종, FDA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다 2014
아이보리(IVory) 지종, FDA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