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제지사업에 진출하여 성장기반을 구축하다
깨끗한나라의 모태 대한팔프공업(주)을 설립하다 의정부공장 준공 및 생산기반 구축 사훈 및 사가 제정과 화합의 기업문화 조성 판지업계 최초로 기업공개 ‘화이트 호스(White Horse)’ 브랜드로 홍콩에 직접 수출
제2장사업다각화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고도 성장하다
최병민 대표이사 취임, 새로운 시대의 개막 금강제지 인수, 화장지 생산에 뛰어들다 생리대와 아기기저귀로 품목다각화, 생활용품 기업으로 발돋움 대단위 규모의 청주공장 준공 화장지 업계 최초로 KS마크 획득
제3장시련과 위기를 맞아경영정상화를 모색하다
순수 한글 브랜드 ‘깨끗한나라’의 탄생 과감한 투자로 세계 최고 규모의 인프라 구축 국내 최초로 팬티라이너 출시 1997 및 성인용 기저귀사업 참여 한국케이블TV다우방송 컨소시엄 참여 환경친화기업 지정 1998 및 환경경영대상 수상
제4장생활문화 전문기업"깨끗한나라’로 거듭나다
전문경영인 영입 및 ‘비전 2015’ 선포 FSC 산림경영인증 획득 보솜이 사이트 리뉴얼 및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매출 5,000억 원 달성하며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하다 ‘깨끗한나라주식회사’로 새롭게 출발하다
제5장기업 가치 제고하며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다
최병민 대표이사 회장 체제로 재정비 물티슈 전문회사 보노아 설립 창사 50주년을 맞아 2020 비전 선포 창사 이래 최고 매출 달성 또 하나의 자회사 케이앤이 설립
제6장새로운 패러다임으로백년기업을 향해 나아가다
최현수ㆍ김민환 각자대표 체제 출범 사람이 자산, 사람을 키우다 사람애(愛) 자연애(愛)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 및 강화 국민의 니즈에 부응하여 마스크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