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 History
제3장
시련과 위기를 맞아 경영정상화를 모색하다(1997~2008)
27. 순수 한글 브랜드 ‘깨끗한나라’의 탄생 1997
1. 수차례에 걸친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깨끗한나라’ 2. 화장지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로 부상
28. 과감한 투자로 세계 최고 규모의 인프라 구축 1997~1999
1. 중장기 경영 청사진 ‘비전 21 프로젝트’ 발표 2. 세계 최대 규모의 제지 3호기 및 생활용품 설비 증설
29. 국내 최초로 팬티라이너 출시 및 성인용 기저귀사업 참여 1997~1999
1. 국내 최초로 팬티라이너 출시 2. 성인용 기저귀 사업 참여
30. 한국케이블TV다우방송 컨소시엄 참여 1997
한국케이블TV다우방송 컨소시엄 참여
31. 환경친화기업 지정 및 환경경영대상 수상 1998,1999
1. 제지산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 2. 잇단 수상으로 입증한 친환경기업의 면모
32. 제1회 깨끗한나라 디자인 공모전 개최 1999
제1회 깨끗한나라 디자인 공모전 개최
33. 은탑산업훈장 및 1억불 수출탑 수상의 영예 2000
은탑산업훈장 및 1억불 수출탑 수상의 영예
34. 고급화 ·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개발
1.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에 집중 2. 대표 화장지 ‘깨끗한나라 순수’ 등 3겹 데코 프리미엄 제품 출시 3.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물티슈로 업계 정상에 등극 4. 고품질의 기능성 제품과 참신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파워 강화 5. 국내 최초의 천연코튼 사용과 독자기술을 적용한 아기기저귀 출시
35. 매직스 광고모델 선발대회 개최 2001
매직스 광고모델 선발대회 개최
36. 중화권 시장 공략을 위한 해외 거점 정비 2003
중화권 시장 공략을 위한 해외 거점 정비
37.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 획득 2003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 획득
38. 윤리경영 선포하고 윤리강령 실천 다짐 2004
1. 윤리경영 선포하고 윤리경영 실천 의지 확인 2. 윤리규정 제정하고 구성원과 협력업체의 동참 촉구
39. 소비자 웰빙지수 대상에 빛나는 생활용품 기업의 위상 2005
소비자 웰빙지수 대상에 빛나는 생활용품 기업의 위상
40. 위기와 시련에 맞서 경영정상화 모색
1. IMF 외환위기의 여파로 촉발된 위기 맞아 2. 유동성 확보와 경영합리화를 위한 사업 및 조직 정비 3. 제지 3호기 증설로 품질의 규격화 및 표준화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