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절차

HOME 고객센터 고객응대 절차

고객불만 처리절차

24시간내 접수 응답, 원인분석은 필요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01.불만접수
    • - 수신자부담 전화 접수(080-082-2100)
    • - 홈페이지 접수
  2. 02.불만확인
    • - 방문 또는 전화 상담 (사진 확인)등으로 진행
  3. 03.원인분석
    • 불만 유형 및 고객님의 의사에 의해 원인 분석 실시 > 분석실시
  4. 04.교환/보상
    • 교환/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준함 > 분석결과 피드백
  5. 05.불만해소

고객불만 처리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해당 품목 피해유형 해결기준
생활위생용품 일회용
기저귀,물티슈,화장지,타올,냅킨 등
  1. ① 이물혼입
  2. ② 품질,성능,기능 불량
  3. ③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4. ④ 부작용
  5. ⑤ 수량부족
  • ①②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③④ - 치료비,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⑤ - 부족수량 지급
의약외품
생리대,팬티라이너,손소독제,마스크 등
  1. ① 이물혼입
  2. ② 함량,크기 부적합
  3. ③ 변질, 부패
  4. ④ 유효기간 경과
  5. ⑤ 용량부족
  6. ⑥ 품질,성능,기능 불량
  7. ⑦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8. ⑧ 부작용
  9. ⑨ 수량부족
  • ①~⑥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⑦⑧ - 치료비,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⑨ - 부족수량 지급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6.08.12
닫기

지방 영업소

  • 대전 영업팀
    주소(우편번호 : 34574)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309
    대표번호(042) 635- 3076

해외 영업소

  • Kleannara USA
    주소KleanNara USA., Inc. 3440 Wilshire Blvd #535 Los Angeles, CA  90010
    대표번호1-213-368-133
  • 상해 사무소
    주소Room No.1002, Building 1, Lane 6666, Humin Road, Shanghai, China
    대표번호86-213-409-3615
닫기